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로카드 스프레드 하나 알아 보세요

카테고리 없음

by 그루 두루 2020. 8. 10. 19:27

본문

300x250

타로카드 스프레드 같은 경우는

실제로 인터넷들을 보다 보면 많이 나오고는

해요 

 

인터넷들만 보더라도 정말 여러개의 

타로카드 스프레드들이 나오는데요 

 

실제로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 기본적이면서도 

사람들에게 실질적으로 상담을 하는데 

좋은 캘틱크로스 타로카드를 많이 애용하는편

이에요 

 

이것들이 바로 제가 가지고 있는

타로카드들 인데요 

 

 

 

 

 

얼마전에 나도 한번 유튜브를 해보고 싶다는

꿈이 생겨서 이렇게 작업실에다가 . 

 

타로카드를 . 천이랑 같이 사서 . 촛대도 

가져다가 두고 꾸며봤었어요 

 

사실 타로라는 것은 언제 보느냐애 

따라서 그 감각들은 많이 달라져요 

 

왜냐하면 전에 보이던 카드의 뜻이 

다른 뜻으로 이해가 되면서 

새로운 카드로 읽히기도 하고 그런거 

인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잘 사용을 하는

이 캘틱크로스 타로카드 같은 경우는 전체적으로 

보고 도움을 받을수가 있어서 너무 좋은 제품

타로 스프레드 인데요 

 

 

 

 

타로를 읽음에 전체적으로 보고 구성 요소들을 읽을수가 

있어서 그런지 더 좋은 스프레드 에요 

 

저는 유니버셜이랑 . 오쇼젠을 같이 더해서 

이러한 스프레드들을 만드는 편 인데요 현재 일어난 

현재 처한 상황에서 부터 

시작을 해서 장애물 처리 질문의 무의식

저 밑바닥 그리고 지나간지 얼마 안된

과거나 가능한 결과로 전반적으로 

읽히는 경향이나 방향 예정이된 미래 

가까운 미래 영향을 미치거나 오래 지속되지 

않을 미래 까지 해서 더해서 다양하게 

알려주는 부분들이 실질적으로 더 유용해서 

그런지 좋은 부분들이 많은거 같더라고요 

 

한번 이러한 부분들을 같이 체크를 하셔서 

도움을 받아보도록 하세요 

많은 부분에서 유익함이 있으실거예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