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로카드 건강운 바보에서 여황제 카드까지 ㅎㅎ

유니버셜 타로카드

by 그루 두루 2018. 6. 25. 22:46

본문

300x250

타로카드 건강운


우와 사실 생각해보면 저는 그동안 젋은 아이들만 있는곳에서 주로


타로마스터를 했어서 이렇게 타로카드 건강운에 대한 


타로는 거의 봐준적이 없는것 같아요 오늘은 그래서 타로카드 건강운


정보를 한번 소개해 보려 하는데용 


오늘 이 타로카드 건강운 한번 소개해 보려 하니 한번 눈여겨 


보세용 








타로카드 건강운 타로카드로 건강운을 본다 ?!


저는 타로카드를 볼때 건강운을 메이저 카드로만 해서 보는데용 


타로카드 건강운을 보다보면 가끔 너무나도 잘 맞아서


깜짝 놀라고는 해용 


이 첫번째로 소개해볼 바보카드 같은 경우는 


주로 정신병 뇌성마비 정신지체 치매 건망증 다리관련 무좀 


식중독 배탈 피부병 등의 질병을 나타내는데용 


아무래도 바보가 정신병을 가지고 있고 뇌성마비에 순수한


바보이기때문에 더 이런

면들이 있는것 같아요 :) 


이런 질병을 가지고 있는 바보 정말 짱이죠









그리고 두번째로 소개해볼 마법사 카드 같은 경우는 


두통이랑 머리관련 질환에서 상당히 중요한 그런 부분인데요 


아무래도 뭐든지 할수 있어 그러면서 머리를 쓰는 


부분이 바로 이 머리 이기 때문에 그런 부분들이 더 


있는 모양이에요 이 마법사 카드 같은 경우는 두통이나 머리관련질환


부주의에 인한 안전사고 팔 어깨 부위에 인한 문제가 생길때 


나오는 카드이니 이 점 한번 눈여겨 세용 









그리고 세번째로 소개해볼 카드는 여사제라는 카드인데요


이 여사제 카드는 우울증나 기력증 히스테리 자궁질환 난치성


질환처럼 아무래도 여성적인 병인 그런거이기 때문지


이런 정답이 나오더라구요 ㅋㅋ 이 여사제가 여성의 대표이고 


월경주기같은 런 해답도 여기 안에 담고 있지 않습니까 


그러니 울증나 무기력증 히스테리 자궁질환 난치성환같은 


그런 의미들을 이 안에 담고 있있는 그런 모양이에요 









그리고 번째로 소개해볼 카는 여황제 인데요 이 여황제는 엄마같은


사람 그런 뜻이다보니 아무래도 유방암이나 


여성기 소화계통 임신중독증 상상임신 갑상선등에 


문제가 많은 그런 질환인것 같더라구용 아무래도 이 여황제 


카드 정말 나오면 여성기 질환들을 주로 조심하고 소화기계통이나 


손발부종등에 의한 문제들도 생길숫 있으니 이런 정보들


한번 참고해보는편이 좋을것 같아요 :) ㅎㅎㅎ 한번 도전해 


보세용 !! 많이 도움이될거예용 !!

300x25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