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쇼젠 타로카드는 버전이 두개가 있어요 영어버전 한글버전

오쇼젠타로카드

by 그루 두루 2018. 7. 12. 17:54

본문

300x250

오쇼젠타로카드는 버전이 두개가 있어요 영어버전 한글버전




안녕하세요 타로카드는 정말 덱이 많이 잇는데요 언젠가는 이런 덱들을 

다 소개해 보고 싶지만 


대부분 유니버셜 웨이트를 다른 디자인으로 바꿔서 만든것이

대부분 이라면 


유니버셜웨이트 타로카드 VS 오쇼젠 타로카드 같은 경우는 아애 성격이

다르고 다른 분위기 이기 때문에 또 다른 다른 


느낌이 나는 그런 카드인데요 


이 오쇼젠 타로카드는 버전이 두개가 있어요 영어버전 한글버전이 있는데 


그냥 한글 영어 버전이 다른게 아니라 아애 질감 자체가 달라서 


차이가 나는 그런 카드종류중에 하나에요 





한글카드는 좀더 종이 같다는 느낌이라면 이 영어버전 오쇼젠 카드는 

빳빳한 코팅 느낌이 나는 카드인데요 


뭔가 영어버전이 더 있어보이기도 하고 질이 좋아서 가격은 같아서 

이 영어 버전을 선호하는 사람들도 많아요 


저는 그냥 한글 버전이 스토리텔링을 하거나 같이 대화를 하면서 

타로를 봐주는데 좋아서 


이 덱을 사용하는데 영어버전도 영어로 써있어서 그런지 

강렬한 오쇼젠 타로카드의 느낌을 살리면서 

쓰기에 괜찮은 카드중에서도 하나에요 






오쇼젠 타로카드를 사용하기로 마음 먹으셨다면 이 둘의 차이점으로


좀 고민하실법도 한데 이런 자이점이 있다는거 하나는 알아두시는편이

좋을것 같아요 


괜히 한글 버전은 없지 알고 영어버전을 구매할수도 있고 


영어버전이 없는줄 알고 이 키워드가 그대로 노출이 되는게 싫은데도 

한글버전을 구매할수도 있니까요 


그림은 차이가 없지만 이런 글자 하나로 완전히 카드 느낌이 다르게

나타나더라구용 


이 오쇼젠 타로카드는 일본어 버전도 있다는 말도 들었는데 


이런것들은 다음에 소개해 볼게요 대부분 선호하시는게 한글 영어 버전

이거든요 


아참 ! 안에 들어가 있는 설명서도 오쇼젠 타로카드 영문버전은 영어로 

써있으니 


이 점도 주의하세용 ~~^^ ㅎㅎㅎ 안에 설명가 은근히 여러뜻을 담고 있서 


좋거든요 유니버셜웨이트 타로카드 기본 설명서랑은 또 느낌이 달라서


유용하게 쓰여요 ~~ 지금 한글 버전만 있는데 영문버전도 뭔가 


땡기네요 ~ 이번 여름에 한번 지를깡 ^^ ㅋㅋㅋ 

300x250

'오쇼젠타로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쇼젠타로카드 스승카드  (0) 2018.07.05
오쇼젠타로카드의 묘한 매력  (0) 2018.07.0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