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로카드 보면서 주로 해주는 긍정확언들

유용한 정보

by 그루 두루 2018. 7. 14. 21:33

본문

300x250

타로카드 보면서 주로 해주는 긍정확언들 



타로마스터로 타로카드를 많이 봐주고 있는데 이렇게 타로카드르 봐주다보면 

너무나도 우울해 보이는 모습으로 오시는 분들이 많이 

게세용 


사실 타로카드르 보면서 저는 조언을 해드리지만 그만큼 일이 잘 해결이 

되실거라고 좋은 말들도 많이 해주는데요 


그러다보니 도서관에 가서 좋은 말을 해줄만한 말도 찾아보고 그랫네요 

그러다보니 긍정확언들이 들어가 있는 책들을 많이 보게 

되었는데 


오늘은 대표적으로 이런것들을 말씀드려보려구요 










타로카드를 보면서 이런 말들을 해줬는데 사실 실생활에서도 충분히 

쓰일만한 그런 말들이거든요 


저는 여러 좋은 긍정적인 말을 들어봤지만 루이스헤이의 글이 

제일 와닿더라구요 


만약 우울한 모습으로 저에게 타로를 보러 오신 분들에게는 저는 이런 말을

해주는데요 


내가 어디에 누구와 함께 있든지 나의 행복은 이루어진다 


나는 최상의 것을 받을 자격이 있다 나는 지금 최고의 상태를 

받아들인다 


나는 내 삶에 존재하는 모든 좋은 것들에 대해 감사를 표한다 










이런 말들을 해주면 그나마 좋은 마음으로 저랑 대화를 하고 

돌아가시더라구요 


그 외에 기회는 틀림없이 찾아온다 


노력은 나를 배신하지 않는다 


노력은 절대적이다 이런 말을 해줘도 상당히 만족스러워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이 외에 나는 나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한다 


나는 나 자신을 사랑하기 위해 완벽해질때까지 더이상 기다릴 필요가 없다 이런 


말을 해줘도 상당히 많이 도움이 되더라구요 


사실 타로카드 자체가 ㅋㅋ ... 뭔 사연이 있어야 오시는 거기 때문에 


저는 이런 사랑 가득한 말을 알아두고 이런 말을 사람들에게 많이 


해주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이런 말이 많이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 


긍정적으로 살기 참 도움이 많이 되쥬 ~~~ 


300x25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