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로카드 12번 카드 거꾸로 매달린 남자 ^^

카테고리 없음

by 그루 두루 2018. 7. 21. 23:34

본문

300x250

타로카드 12번 거꾸로 매달린 남자 ^^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로카드 12번 거꾸로 매달린 남자 이야기를 한번 해보려

합니다 사실 이 카드 같은 경우는 알아두시면 더욱 더 좋은게 

나무는 살아 있고 그림의 전체적인 틀 자체가 불교의 만자를 형상화 하고

있고 죽음뿐만 아니라 계속되는 윤회의 한 과정을

말하고 있는 많은 뜻을 가지고 있는 카드이기 때문인데요 ~~ 








타로카드 12번 거꾸로 매달린 남자 이 카드 같은 경우는

세속적인 의미에다가 완벽한 단절과 죽음이라는 키워드로 

상당히 큰 메리트를 주고 있는데요 

ㅋㅋ 

이 카드 같은 경우는 자신의 행동 의지를 

박탈한 상태를 말하고 있는데 사실 엄밀히 말하자면 

이 카드느 스스로 묶인 상태가 아니라 자발적으로 

묶인 상태이기 때문에 더더욱 도움이 많이 되는 

그런 카드인데요 







타로카드 12번 거꾸로 매달린 남자 카드 ~~ 이 카드 같은

경우는 전체적으로 고통이 아니라 깨달음에 대한

황홀한 자각을 상징하는 카드인데요 ㅋㅋ 

사실 이 카드는 전체적으로 머리에 집중해서 봐야하는

그런 카드입니다 사실 이 나무는 죽은나무가 

아니라 살아있는 나무인데요 ~~ 거기에다가 나무가 

있어서 전체적으로 죽은나무가 아니라 살아있는 나무라 

ㅋㅋㅋㅋ 





앞으로 점점더 자라날 풍요를 뜻하는 그런 카드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제 모든 문제는 묶은다리를 풀고 내려왔을때

느낄수 있는데 ㅋㅋ 

이 카드는 전체적으로 정체 질서가 무너짐 지금까지와는

다른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봄 같은 키워드를

중점적으로 나타내고 있는데요 타로카드 12번 거꾸로 매달린

남자 같은 경우는 이런 뜻을 말하고 있으니 한번 

이런 정보들 참고해보세요 ^^


300x250